자주 묻는 질문 (FAQ)

Q.

오피스아트는 어떤 분들이 주로 이용하시나요?

A.주로 창작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해요. 웹툰 작가님들, 유튜브 영상 제작자들, 앱 개발자님들, 스타트업 팀까지 다양한 분들이 계세요. 1인 창업자부터 5~6명의 소규모 팀까지 모두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!

Q.

오피스아트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.정기 이용 회원님들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!

Q.

방문 상담 없이 바로 이용 등록이 가능한가요?

A.네, 가능해요! 다만 방문 상담을 통해 시설을 직접 둘러보시고 설명을 들으시는 걸 추천드려요. 온라인이나 전화로 문의주시면 이용 등록 절차를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.

Q.

주차는 어떻게 하나요?

A.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. 시간당 2,000원, 월 정기주차는 10만원이에요. 가까운 영등포구청역 공영주차장(시간당 1,200원)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!

Q.

개인 짐 보관이 가능한가요?

A.네, 정기 이용 회원님들께는 개인 서랍장을 제공해드리고 있어요. 일일 이용권 사용자분들도 빈 서랍장을 임시로 사용하실 수 있지만, 퇴실 시에는 꼭 모든 짐을 챙겨가주셔야 해요.

Q.

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한가요?

A.냄새가 심하지 않은 간단한 음식이나 음료는 휴게 공간에서 드실 수 있어요. 다만 다른 이용자분들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조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
Q.

회의 공간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

A.회의 공간은 정기 이용 회원님들께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. 예약은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릴게요!

Q.

프린터/복합기 이용 제한이 있나요?

A.아니요, 정기 및 일일 이용권 사용자분들 모두 A3 컬러 복합기를 용지 포함해서 무제한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!